연예가 소식

전청조의 거짓말

A.I 위스퍼러 2023. 10. 31. 18:23
반응형

인터뷰중인 전청조씨 (출처:채널A)

 

남현희 씨와 결혼할 것으로 인터뷰했던 예비신랑 전청조 씨가 10월 31일 오후 3시 52분 김포의 친척집에서 체포되었습니다. 경찰은 김포의 친척집과 시그니엘의 자택을 압수수색했고 전청조 씨는 송파경찰서로 압송되었습니다.

 

반응형

30일 전청조씨는 채널A와의 인터뷰에서 본인이 관련된 투자 사기 의혹 및 기타 의혹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밝혔습니다.

전청조 씨는 사기로 인한 이득을 취했음을 고백했지만 피해금액은 공개하지 않았으며, 사기를 쳐서 얻은 돈은 모두 남현희 씨를 위해 사용했다고 밝혔습니다. 전청조 씨는 경찰서에 가서 다 이야기할 것이며, 수사를 피하거나 그럴 의향은 전혀 없고 성실히 조사를 받도록 하겠다고 인터뷰를 했습니다.

 

하지만 거짓된 삶을 살아온 전청조 씨의 말이 사실이었을까요?

전청조 씨가 했던 거짓말을 찾아보았습니다.

 

1. 나는 재벌 3세 혼외자다.

전청조 씨는 처음 여성조선과의 인터뷰에서 재벌 3세이며 미국에서 태어나 오래 살았으며, 뉴욕에서 승마를 배웠다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전청조 씨는 재벌 3세가 아니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채널A와의 인터뷰에서 전청조 씨는 이 사실을 확인해 주었습니다.

 

2. 뉴욕에서 승마를 배웠다.

전청조 씨는 본인이 뉴욕에서 태어나 그곳에서 승마를 배웠다고 인터뷰했으나 전청조씨는 강화여중을 졸업하고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를 다녔습니다. 그리고 이진호씨의 제보에 의하면 전청조씨가 자주 간 뉴욕은 강화도에 위치한 뉴욕뉴욕이라는 돈까스 집 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3. 나는 글로벌 IT 기업 임원이며 국내에서 예체능 심리학 예절교육원을 운영하는 사업가이다.

전청조씨는 여성조선과의 인터뷰에서 본인을 IT 사업가로 소개했으며 엔비디아의 대주주라고 본인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예절교육학원을 운영하며 글로벌 IT에서 일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전청조씨는 글로벌 IT기업과는 전혀 관계가 없었습니다.

 

4. 나는 남자다.

여성조선과의 인터뷰에서 전청조씨는 본인을 남현희 씨와 결혼할 예비신랑으로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하지만 곧 전청조 씨가 여성이라는 루머가 돌자 남현희 씨와 전청조 씨는 본인에대한 루머에 강경대응하겠다는 발언을 했습니다. 하지만 전청조씨는 현재 주민등록상 여성이며, 여성교도소에 수감되어 있었고, 남성들에게 임신을 해서 수술을 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돈을 빌려 갚지 않았던 사건이 드러나는 등 본인이 여성임이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5. 성전환수술을 했다.

남현희 씨는 전청조 씨에 대한 루머가 더욱더 퍼져나가면서 전국민적인 이슈로 발전하게 되자 전청조 씨가 성전환 수술을 한 것을 알았음에도 결혼을 선택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전청조 씨는 2020년에서 2022년까지 여성교도소에 수감되어있었습니다. 교도소에 수감될때 신체검사를 하는 것이 당연하기에 만약 2020년 이전에 성전환수술을 했다면 전청조씨는 여성교도소에 수감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교도소에서 남성 재소자와 결혼을 할 때 전청조 씨의 몸은 여성이었습니다.

교도소에서 나온 후 남현희 씨와의 결혼소식이 들려오기까지의 시간은 설사 교도소를 출소한 후에 수술을 받았다고 하더라도 수술의 모든 후유증이 마무리되고 육체관계를 맺기에는 부족하다는 의견이 제시되었습니다.

즉 전청조 씨는 현재 성전환수술을 하지 않은 여성의 신체를 가지고 있다고 봐야 합니다.

 

6. 성전환수술을 할 때 고환을 이식받았다.

전청조 씨는 장난감 임신테스트기로 남현희씨로하여금 임신했다고 믿도록 가스라이팅을 했다고 남현희씨가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전청조씨는 성전환수술을 할 때 고환을 이식받아 임신을 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직 의사들은 고환은 매우 민감한 장기라 물리적으로 이식을 할 수 없다고 말했으며, 현재까지 고환이식이 성공했다는 케이스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7. 성실히 수사를 받겠다.

전청조씨는 채널A와의 인터뷰에서 성실히 수사를 받겠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전청조씨는 다른 나라로 밀항을 계획했으며 루트를 알아보았고, 선금을 입금하라는 브로커에게 입금하는 것이 실패해서 밀항을 하지 못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전청조씨는 전과 10범으로 남성과 여성을 오가며 사기행각을 이어왔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