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현희 VS 전청조 멸망전 시작
현재 남현희 씨와 전청조 씨가 서로를 공격하면서 남현희 씨는 전청조 씨에게 모든 죄를 뒤집어씌우고 있고, 전청조 씨는 자신이 사기 친 돈 전부가 남현희 씨에게 들어갔다고 우기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서로서로 다른 주장을 하면서 둘 중 하나는 확실히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대중들의 시선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전청조 씨와 남현희 씨는 모든 인터뷰와 발언에 있어서 진실성을 의심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렇기에 여기서 거짓으로 밝혀진다면 전 국민적 분노를 감당해야 할 상황에 처합니다. 또한 남현희 씨의 공범의혹이 주장되고 있는 상황에서 앞으로의 조사과정에 불리하게 작용될 수 있습니다.
1. 전청조씨의 성별
남현희 씨는 전청조 씨가 자신의 성전환 수술을 고백했으나 실제로 그 사실을 눈으로 보지는 않았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전청조 씨는 본인의 성별은 여자이며 성전환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남현희 씨가 가슴 때문에 여성임을 들킬 것 같으니 가슴 절제수를 받으라고 했기 때문에 가슴절제술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전청조씨의 성별에 관한 논쟁은 남현희 씨의 임신에 관한 의혹과 이어집니다.
2. 남현희씨의 임실
남현희 씨는 전청조 씨가 준 임신테스트기로 본인의 임신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임신한 것으로 알았다고 말을 했습니다. 산부인과에 가려고 했으나 전청조 씨가 가지 못하도록 막았다고 이야기하면서 본인이 전청조 씨로부터 지속적으로 가스라이팅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전청조 씨는 남현희 씨가 산부인과에 방문했으며 누구의 아이어도 상관없다고 인터뷰에서 발언했습니다. 실제 전청조 씨가 여성의 신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임신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이 의혹은 남현희씨의 의료보험기록을 점검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현희 씨가 산부인과에 갔었는지 안 갔었는지는 의료보험상의 진료기록을 점검하면 됩니다.
3. 사기행위로 편취한 돈의 사용
남현희씨는 전청조 씨로부터 고가의 명품선물을 받았습니다. 남현희 씨는 이에 관해서 자신은 거부했으나 강요해 어쩔 수 없이 받았다고 증언했습니다. 하지만 남현희 씨와 전청조 씨가 쇼핑을 하는 모습을 발견한 사람의 제보에 의하면 두 사람은 쇼핑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고 했습니다.
전청조 씨는 사기로 편취한 돈으로 남현희 씨의 대출금을 갚고 4억 상당의 벤틀리를 선물했으며, 남현희 씨의 가족에게 모두 사용했다고 밝혔습니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남현희 씨도 전청조 씨의 사기행각에 공범이었다는 것에 큰 무게가 쏠리게 됩니다.
현재 드러난 사실로는 전청조씨가 남현희 씨에게 선물한 벤틀리는 남현희 씨 명의로 등록되어 있으며 현금을 주고 구입했다고 밝혀졌습니다. 또한 전청조 씨가 타고 다니던 마이바흐(로 추정되는 벤츠차량)의 명의 역시 남현희 씨였다는 것이 드러났습니다.
남현희 씨는 전청조 논란이 시작하자 본인의 SNS에서 전청조 씨 관련 사진을 삭제했는데. 선물 받은 명품 사진은 전혀 삭제하지 않았으며, 그 사진 안에서의 남현희 씨의 모습에서 강요받아 난감한 표정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4. 재벌 사칭여부를 알게 된 시기
남현희씨는 본인의 결혼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파라다이스 재벌 3세라는 기사가 나갔다는 것을 증거로 그때는 그것이 사실이라고 믿었다고 인터뷰했습니다.
하지만 전청조씨와 교제를 시작한 기간은 2월에 이미 본인이 재벌 3세가 아니라는 것을 남현희 씨가 알았다고 전청조 씨는 말했습니다.
만약 전청조씨가 말한 대로 2월에 전청조 씨가 거짓말을 했다는 것을 알았다면 현재까지 전청조 씨가 사람들에게 자신을 재벌로 속이고 사기를 치고 있는 것을 묵인해 주었다는 결과로 이어집니다.
만약 남현희씨가 전청조 씨가 재벌 3세로 돈이 많다는 것을 근거로 전청조 씨의 돈을 누린 것은 피해자로 해당이 되지만,
사기를 행하고 있는 것을 알고서도 묵인하고, 전청조씨가 선물한 고가의 물품을 소유한 것이라면 공범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시기에 관한 전청조씨의 인터뷰는 남현희 공범설에 큰 힘을 실어주게 되는 것으로 남현희 씨에게 매우 불리한 증언입니다.
그러나 전청조씨가 본인의 재벌 아버지를 사칭해 보낸 카톡에 대해 대화를 나눈 것이 8월입니다. 만약 2월에 전청조 씨가 재벌을 사칭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았다면 이 문자대화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때문에 전청조 씨의 말이 거짓이라는 의견으로 제 마음은 쏠리고 있습니다.
5. 전청조의 세컨폰
전청조 씨가 밀항을 계획을 했으나 금고역할을 했던 세컨폰을 남현희씨가 가지고 돌려주지 않아 실패했다는 사실은 이미 기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전청조씨는 신용불량자라 통장개설 및 카드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때문에 어머니의 공인인증서가 깔려있는 세컨폰은 전청조씨의 유일한 금융활동의 방법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세컨폰을 남현희씨가 관리했다는 것은 이 핸드폰 안에 남현희씨에게도 불리한 증거가 존재하거나, 혹은 남현희씨가 세컨폰을 관리하면서 이 범죄자금에 연관되어있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 즉 남현희씨의 공범혐의를 증명하거나 부정할 수 있는 주요증거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청조씨 어머니는 전자금융거래법과 금융실명제법을 위반으로 처벌받을 것으로 보입니다.